본문 바로가기

한얼솔루션/공지사항 및 소식

2022년 자동차공학회 추계 학술대회 전시 참가

안녕하세요, 한얼솔루션입니다. 

11월은 역시 추계 학술대회의 달입니다. 금 주에는 제주 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는 자동차공학회에 한얼솔루션도 2년 연속 전시에 참가하고 있습니다. 한얼솔루션 외에도 피도텍, 경원테크 등 응용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체들이 다수 참가하고 있습니다.  

한얼솔루션의 Ansys Motion  시연 동영상을 보고는 그냥 지나치실 수 없죠.^^ 다양한 과제를 수행하며 쌓은 업력을 보안상의 이유로 다 보여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. 

그리고 자동차관련 최신 공학기술 및 자동차산업 정보 교류의 장(場)인 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이름에 걸맞게, 이번 학회에서 한얼과 협업한 현대트랜시스의 Ansys Motion을 활용한 "EV감속기 (분리형/일체형) 저토크/ 저RPM 소음에 대한 해석기법 개발 및 개선방향에 대한 연구" 관련 발표가 11/16일, 전기동력자동차 세션에서 있었습니다. 감속기의 진동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사항에 대한 분석이 Ansys Motion을 통해 잘 도출되었다는 평가를 받는 자리였습니다.  

한얼솔루션은 계속해서, 더 새로운 최신 기술을 가지고 내년 춘계 또는 추계 자동차공학회에 참가할 계획입니다.

앞으로도 한얼솔루션, Ansys Motion에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. 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