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-1. DT Auto Modeler
- DT Auto Modeler에서 여러바디를 하나의 EasyFlex 바디로 바꿀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.
6-2. 치강성 해석
처음 기어생성 시 혹은 기어 설계 인자가 변경되면 자동 치강성해석을 수행하도록 기능이 개선되었습
니다.
6-3. Subsystem navigator 알고리즘 수정
바디나 구속조건 등을 표시하는 Subsystem Navigator는 모델을 표시하고, 연결관계를 확인하는
용도로 사용되어 수정이 발생할 때 마다 업데이트 되어야 합니다. Entity 개수가 1000개를 초과할
경우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데 알고리즘 개선으로 1000개를 표시하는데 2700%의 시간을 감소
시켰습니다.
6-4. Solving Progress Bar UI
Solving Progress Bar 상단에 현재 해석중인 파일 이름이 추가되었습니다. Progress Bar에서 우 클릭
을 하면 Open Solver File Directory 를 통해 해석중인 파일이 있는 폴더를 바로 열수 있습니다.
6-5. Spline 기능 개선
Spline X,Y축 스케일 설정을 Parameterize화 시킬 수 있습니다. (2D, 3D 모두 적용)
여러 개의 Spline 을 하나의 파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여러 개 Spline 중 선택해 사용하시면 됩니다.
6-6. Motor Designer
Measuring Point 기능을 추가해 해당 위치에 대한 모드 계산이 자동으로 수행되어 간편하게 해당하
는 위치의 해석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6-7. 감속기 Shaft Misalignment DOE
Designe Variable과 Design Point를 이용해 감속기 샤프트의 시작점을 설정할 수 있고 이를 DOE를
통해 샤프트의 Offset, Misalignment를 고려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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