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yperelastic Material solving performance 향상
§ 구속조건
방식을 Penalty Method으로 변경
§ 오차
1% 이내에서 solving time 최대 40% 감소
DAFUL Car Tire 요소 추가
§ 추가된 Tire : Pacejka Tire
- 실험 및 경험에 의해 만들어진 모델로 타이어의 횡력과 슬립이 비선형으로 계산 되어짐
§ 2019 R1버전에서 지원하는 Tire 모델
'AnsysMotion Release note > Ver 2019 R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3.2 DriveTrain 기능 개선 (0) | 2019.02.19 |
---|---|
3.1 DriveTrain 기능 개발 (0) | 2019.02.19 |
2. EHD Bearing 개발 (0) | 2019.02.19 |
1.2 Gap Bushing 개발 (0) | 2019.02.19 |
1.1 Gap Bushing 개발 (0) | 2019.02.19 |